월간인픽스 메인페이지

월간인픽스를 통해 새로운 소식이 전달됩니다
인픽스만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어가요 :D

게시물 목록

소개합니다

FDG 이윤영 사원

12월.14 2023

보기 보다 뾰족한 사람은 아닌

FDG 이윤영 사원

 


1. 안녕하세요! 자유롭게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FDG 신규 입사자 이윤영 사원입니다.

소개를 하려니 정말 막막한데 요즘 즐겨 하는 것들을 나열하면 어느 정도 설명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은 매일 스도쿠를 두 문제씩 풀고 있고, 쉬는 날엔 자전거를 타거나 러닝을 합니다. 건강하게 사는 듯하지만 술을 좋아해서 사실상 건강 유지 정도인 것 같습니다. 책도 좋아해서 항상 들고 다닙니다.




 

 
2. 너를 보여줘~
(아래 4개 항목에 대해 각각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답변을 적어주세요~!)

▶ 폭넓은 대인관계 or 깊이 있는 대인관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내향형으로… 좁고 깊은 대인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그런 삶에 만족하며 살고 있습니다. 먼저 다가가는 게 어렵지만 가까워지고 싶다고 생각하면 거침없이 다가가는 편이에요. 물론 다가간다의 기준은 생각하시는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실제 경험 중시 or 직관에 의존

경험은 사람이나 상황마다 달라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직관에 의존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딱 한 가지, 무조건 경험을 바탕으로 선택하는 상황이 있는데 메뉴를 고를 때입니다. 음식은 웬만하면 도전하지 않습니다.  


▶ 진실과 사실에 관심 or 사람, 관계에 관심

사람, 관계가 우선이지만 진실과 사실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인지 “너 T야??”를 꽤 자주 듣는데 감수성도 굉장히 풍부합니다…


▶ 철저한 사전 계획 or 상황에 맞는 변화

혼자 움직일 때에는 철저한 계획 아래에서 움직이고 함께 하는 사람이 있을 땐 상대방의 성향을 따릅니다. 그래도 지나치게 즉흥적인 상황은 조금 버거워요.




3. 요즘 “이것에 빠져 있다!” 하는 것이 있다면?

이런 거 말해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떠오르는 게 이것뿐이네요… 저는 요즘 짐빔 하이볼(캔)에 빠져 있습니다. 기대 안 했는데 맛있더라고요. 가볍게 한 잔으로 마무리하기 좋아서 자주 마시게 돼요.



 

4. 일할 때 꼭 필요한 나만의 필템이 있다면?

립밤입니다. 입술이 건조한 편인데다가 집중하면 뜯는 버릇이 있어서 립
밤이 없으면 하루 종일 신경이 곤두서 있습니다.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 늘 주머니에 잘 챙겨 다니려고 노력합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 함께 할 동료들에게 한마디!

우선 함께 하게 되어서 정말 반갑습니다! 제 첫인상이 어떻게 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보기 보다 뾰족한 사람은 아니니 편하게 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루빨리 적응해서 물 흐르듯이 편안한 동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들 잘 부탁드립니다!


  • 스도쿠
  • 책도좋아
  • 립밤
  • 짐빔하이볼

'소개합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