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녕하세요! 자유롭게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올라온 지 1년 지난 서울병아리 윤경미입니다.
여행, 수영, 자연을 좋아해요. 인픽스 입사 직전 베트남 달랏을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수영은 물을 무서워하는 (자칭) 물개인데 지금은 안 다닌지 조금 되어서, 업무가 익숙해지면 다시 등록해 볼 생각이에요! 그래서 수영도 마음껏 하고 맛있는 것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동남아를 사랑합니다. ♥.♥
2. 너를 보여줘~
(아래 4개 항목에 대해 각각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답변을 적어주세요~!)
▶ 폭넓은 대인관계 or 깊이 있는 대인관계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걸 좋아하는데 깊이 있게 유지되기는 쉽지 않은 것 같아요. ㅠ_ㅠ…
사람들을 챙기는 센스가 없어 어느 순간부터는 넓게보단 깊게 사귀며 사람들을 챙기기 위해 노력합니다.
▶ 실제 경험 중시 or 직관에 의존
실제 경험을 중시하고, 경험해 보지 않은 것도 그 상황이 닥치면 어떻게 행동할지를 머릿속으로 열심히 시뮬레이션 해봅니다. (생각하지 말라고 하면 생각 안 하는 법을 생각 중…)
▶ 진실과 사실에 관심 or 사람, 관계에 관심
아주 중요한 진실이 아닌 이상, 진실은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진실을 한 번은 언급해 주지만.. 기본적으로 사람과의 관계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철저한 사전 계획 or 상황에 맞는 변화
앞서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한다고 말했듯 계획을 열심히 세우지만 계획대로 움직이지 않아요. 여행 갈 때도 계획을 다 세워놓고 상황에 맞게 요리조리 바꾸는 걸 좋아해요.
3. 요즘 “이것에 빠져 있다!” 하는 것이 있다면?
일반인 연애 프로그램 .. 나는 솔로, 환승 연애, 솔로 지옥 등등.. 과몰입해요. 혹시 보시는 분 같이 얘기 나눠요!
4. 일할 때 꼭 필요한 나만의 필템이 있다면?
메모장. 일상에서 기억력이 안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업무할 때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메모에 집착해요. 그래서 인픽스 웰컴기프트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읽으면 그 일을 바로바로 처리해야 해서 급한 일이 있을 땐 일부러 안 읽고 있기도 합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 함께 할 동료들에게 한마디!
빨리 적응해서 즐겁게 일하고 싶어요! 좋은 분들과 오래오래 봤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