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는 이런 사람이다” 간단한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SCG에서 근무하게 된 스물아홉, 중곡동에 사는 김혜준입니다.
저는 ISFJ지만, 노력형 E라서 외향적인 이미지라고 생각해주셔도 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2. 인픽스의 첫 인상은 어땠는지 첫 출근의 기억을 떠올려 주세요
첫인상은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였습니다. 면접자들을 위한 책자, 물, 그리고 스타벅스 기프트콘 준비해 주신 것을 보고 섬세한 배려를 받은 기분이었습니다.
첫 출근 날 긴장을 많이 했는데, 그래도 직원분들께서 반갑게 인사해주셔서 덕분에 긴장을 한 결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 : D
3. 남에게 말하기는 쑥스러운 길티 플레저(Guilty Pleasure)를 얘기해주세요
길티 플레져라고 말하긴 어렵지만, 유튜브로 영상 보는 걸 좋아하는데 특히 터키즈 라는 채널을 제일 좋아합니다! (이용진 팬이에요ㅎㅎ) 그리고 평소엔 운동이나 맛집 투어 하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편이고 특히 일식을 좋아합니다! 요즘엔 고등어봉초밥에 빠져있어요!
혹시 일식 좋아하시는 분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면 서울 내 맛집 추천드리겠습니다…>.<
4.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좋아하는 것 – 가족, 친구, 여유, 노래, 일식, 커피
싫어하는 것 – 추위, 당근, 해삼, 멍게
5. 나만의 특별한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외향적으로 해소하는 방법으로는 운동(웨이트)을 하거나, 친구들 만나서 맛있는 걸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편입니다.
내향적으로 해소하는 방법으로는 청소를 하면서 스트레스와 거리를 두거나, 혹은 글을 쓰면서 마음을 정리하는 편입니다.
6. 3년 내에 꼭 해봐야겠다 하는 것이 있다면?
먼저, 장롱면허를 탈출해서 운전을 다시 제대로 배워서 혼자 국내 여행을 다시 떠나고 싶고, 가을에는 스쿠터로 여행을 떠나고 싶습니다!
7. 마지막으로 인픽스 인들에게 한마디~
첫 적응하는 기간에 부족한 부분이 있겠지만, 열심히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