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녕하세요! 자유롭게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4월초에 입사한 디자이너 최성수입니다!
맛있는 음식 먹는 것을 좋아해서 유튜브 시청으로 맛집 소개 영상이 나올때 가보고싶다 생각 드는 곳이 있으면 저장하고 주말에 탐방하러 다닙니다! (서울권으로 ㅎㅎ…)
평소에 러닝하는 것을 좋아해 주 4~5회 정도 운동하면서 엄청 즐기고 있어요!
2. 너를 보여줘~
(아래 4개 항목에 대해 각각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답변을 적어주세요~!)
▶ 폭넓은 대인관계 or 깊이 있는 대인관계
스트레스 풀거나 편안하게 놀고 싶을 때, 사회생활 등 폭넓은 대인관계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편하게 말하며 속마음까지 털고 저에 대한 것을 알고 지내고 있는 깊이 있는 대인관계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실제 경험 중시 or 직관에 의존
경험을 통하여 스스로 터득한 지식으로 자기개발에 활용할 수 있고 배울 수 있는 것과 마인드 컨트롤 등 경험을 통해 나올 수 있다 생각되어 실제 경험 중시를 중요시합니다!
▶ 진실과 사실에 관심 or 사람, 관계에 관심
사람, 관계에 관심을 많이 갖습니다. 편안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며 지내는 것이 제일이라 생각되어 많이 맞춰가고 이해하며 관계를 유지하는 편입니다.
▶ 철저한 사전 계획 or 상황에 맞는 변화
계획 틀어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철저한 사전 계획을 세우고 난 뒤에 꼭 지켜 하나하나 달성하는 것에 성취감을 많이 가집니다.
3. 요즘 “이것에 빠져 있다!” 하는 것이 있다면?
3년 동안 러닝을 엄청 즐겨하고 있습니다. 서울에 열리는 규모가 큰 마라톤 대회도 많이 나가보고 완주를 이루었다는 성취감 때문에 준비하는 과정도 재밌고 건강해지는 제 모습을 볼 수 있어 끊을 수 없는 운동이 되었어요!!!!
저는 풀마라톤 4회 완주로 3시간10분대 기록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4. 일할 때 꼭 필요한 나만의 필템이 있다면?
발에 땀이 많은 편은 아닌데.. 슬리퍼를 신고 일해야 일하는데 편안함을 느낍니다.
5. 마지막으로 앞으로 함께 할 동료들에게 한마디!
입사하자마자 바로 프로젝트에 참여해서 아직 많은 분들을 뵙지 못했는데, 복귀하게 되면 낯은 많이 가리지만 최대한 빨리 적응해서 어색함 없이 업무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