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는 이런 사람이다” 간단한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CDG 신입사원 김현빈 입니다!
나이는 22살이고 사는 곳은 광명 이에요. 현재 가족과 함께 거주하고 있습니다.
별명으로는 둥글둥글한 외모와 성격으로 쿼카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제 MBTI 는 ISFP 에요.
이성적이기 보다는 감성적이고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을 좋아하기 보다는 대략적인 틀을 잡고 자유롭게 생활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성격이 둥근 편이라 모든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으니 편하게 대해 주시면 좋겠어요!
2. 인픽스의 첫 인상은 어땠는지 첫 출근의 기억을 떠올려 주세요
제일 먼저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눈에 띄었어요.
그 다음에는 그룹 장님의
인자한 미소..? 가 기억에 남네요ㅎㅎ
첫 사회생활인 만큼 잘하고 싶은 욕심과 한편으로는 걱정을 안고 출근을 했었는데요..
저는 그날 욕심과 걱정이 너무 앞섰는지 층수를 헷갈려 저의 자리를 찾지 못했답니다
그래도 길 잃은 양(?)을 잘 인도해주시는 바람에 당황하지 않고 편안히 주위도 둘러보며 점차 회사에
잘 적응하고 있는 중입니다!
3. 남에게 말하기는 쑥스러운 길티 플레저(Guilty Pleasure)를 얘기해주세요
어릴 때 자주 가지고 놀았던 닌텐도 게임을 여전히 즐겨합니다!
게임이 재미있어서
하기보다는 어린 시절의 따뜻한 기억과 함께 몽글몽글 피어나는 그 기분이 좋아서 주로 해보는 것 같아요.
아무것도
안하는 휴일에 하고 있을 때면 소소한 행복이 된답니다..
4.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좋아하는 건 집을 가장 좋아해요. 집에는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많거든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댕댕이 두 마리가 산답니다.. 종은 말티즈와 스피츠에요.

좌: 시장 바구니에 보쌈.jpg / 우: 겨우 간식으로 유인.jpg
싫어하는 건 밖을 나가는 준비과정을 싫어해요.. 막상 밖을 나가면 언제 그랬듯 잘 놀지만 나가는
과정이 귀찮기 때문에 종종 약속이 취소되면 내적 댄스를 춘답니다..ㅎㅎ
5. 나만의 특별한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스트레스가 단순히 없어지는 건 아니기에 잠시라도
다른 생각을 할 수 있는 것들을 통해 스스로를 컨트롤하고 있어요. 쉼이 필요하다면 아무 생각없이 잠시 쉬거나 단순한 게임을 몰두하거나 등등의 방법으로요.
6. 3년 내에 꼭 해봐야겠다 하는 것이 있다면?
조금씩 저축해서 가족과 가까운 국내 여행이라도 가보고 싶어요! 저는 아직 제주도도 못가봤거든요ㅎㅎ
(좋은 곳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ㅎㅎ)
음..그리고 투입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수상까지 한다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높은 바람인가요..?ㅎ)
7. 마지막으로 인픽스 인들에게 한마디~
초심 잃지않고 열심히 배워 나가, 좋은 사원이자 동료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J